티스토리 뷰

100만원빌리기

돈을 빌리는 방법은 생각보다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주변지인을 통해서 하는 방법도 있고 가족들에게 빌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제일 간단히 생각하는 부분이죠. 하지만 생각은 간단할수도 있지만 막상 실천에 옮길려고 하면 어려운 부분입니다. 가족, 지인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말하기가 어렵기 때문이죠. 막상 돈을 빌렸다고 하더라도 서로 껄끄러운 상태가 될 것입니다. 행여나 빌린돈을 갚지 못하는 상황이 오게 된다면 더욱더 서로 불편한 사이가 되겠죠.


100만원빌리기


이러한 일들을 안겪고 싶으시다면 대.출을 생각을 해보게 될겁니다. 자금을 빌릴 곳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물론 지인,가족에게 빌리면 이자가 없이 빌릴 수도 있기때문에 좋은 장점이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돈을 빌려줄수는 있지만 제가 빌리지는 않습니다. 서로의 감정이 나빠지는게 너무 싫기 때문이죠. 제가 빌려주는건 그래도 참을만 하거든요.


계속 걱정이 된다고 하면 금융사를 통해서 자금을 빌리는게 오히려 더욱더 합리적입니다. 서로 기분 상할것도 없고 잘 빌리고 잘 갚으면 되기 때문인데요. 어떻게 보면 100만원은 큰돈인데 어떻게 보면 그렇게 큰돈이 아닐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100만원이란돈을 빌리기에는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100만원빌리기


요즘은 워낙 인터넷의 발달로 빠른 대.출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이 있으면 바로 진행이 가능할 정도로 세상은 많은 발전을 했습니다. 요즘은 은행이 지점을 줄여서 지점을 낼돈으로 고객에게 돌려주는 방법을 많이들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인터넷으로 은행들도 몰리는거죠.


이런 상품으로 통해서 안전하게 자금을 적당한 금액을 빌려서 갚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자금을 빌리는 상품을 이용하실때 확인이 필요 합니다. 진행 하시는 업체가 정식으로 등록된 기관인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정식 업체가 아니면 불이익을 당하실 수도 있습니다. 과한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법적최고금리를 초과하는 금리를 요구 할수도 있습니다.


100만원빌리기


마지막으로 자금을 빌리시고 나서 상환계획을 잡는것도 중요합니다. 빌리는것도 중요하지만 상환이 되지 않는다면 불편한 상황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상환계획도 잘 세우셔서 행복한 금융생활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